김서방유쾌한소식(무료로 불치병 직접 치료하기) :: 이재명 김부선 사건 진실, 김부선 페이스북 사진으로 확실해짐!

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최근에 김부선님이 저지른 이해하지 못할 짓을 보았습니다. 김부선님은 자신의 페이스북에다 경남도민일보의 김기자님의 사진을 올려놓고는 이재명이라는 느낌을 갖게 해놓았었죠. 수많은 날들이 지나면서 말끝을 흐리고 개운하지 못한 말과 행동을 하면서 물타기를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저는 국민, 그리고 한 인간으로서 김부선님과 그의 여러 동료들의 모습이 진실성이 없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재명지사님이 실제로 김부선님과 부정한 일을 했다면 이렇게 천천히 그리고 불명확하게 행동하지도 않았을 거라고 느끼고 있어요.



요즘에는 김부선이라는 이름과 이재명 경기도지사님이 함께 붙어 다니는데요, 이재명지사님도 여러가지 사건들에서 완전히 깔끔하게 의혹들을 해결하지는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재명 도지사님도 완전히깨끗하지는 않아 보여요. 그렇지만 모든 사람이 죄가 없는 사람이 없다는 점을 생각하고 어느정도 용서할 만한 흠은 국민들이 눈감아 줄 필요도 있을 것입니다. 저도 저의 생활을 당당하게 밝히지 못할만큼 흠이 많거든요. 그래서 저는 저의 부끄러운 사생활이 공개 되는 걸 바라지 않기 때문에 정치를 할 수 없습니다. 정치인들은 자신의 사생활이 어느정도 공개되는 면이 있음을 감안하고 정치활동을 하는 것일 테니까 일반인보다 용기 있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나라가 현재 겪고 있는 일들과 여러가지 상황들을 함께 고려해서 생각해보면 이재명 도지사님이 이렇게 여러가지 사건으로 거론되는 이유를 알듯 합니다. 이재명 도지사님은 민주당에서도 따라할 사람이 없을 정도로 과감하게 현실의 일들에 정면으로 부딪히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국민들의 눈치를 보면서, 욕먹을까봐 행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이재명 도지사님은 잘못된 일을 잘못 되었다고 당당하게 주장하던 분입니다. 눈치 안 보고 그 누구보다 가장 먼저 나서는 분임을 보았어요. 


우리나라 한국의 현실은 겉만 보면 정답이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답을 내지 못하는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어느 편에서 보는지에 따라서 여러가지 사건들이 달라 보입니다. 이념 대립이란 것은 그런 것입니다. 분명히 답은 있지만 답이 가려져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싸우는 것입니다. 현상들과 사건들을 보는 방법에 따라서 좋으 사람, 나쁜 사람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이재명 도지사님과 관련된 여러가지 사건들도 같은 듯합니다. 어떤 관점으로 보느냐에 따라서 이재명시장님은 나쁜 놈으로 바뀌기도 하고 좋은 분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본는 체계가 중요하겠죠.


저는 처음에 김부선님과 이재명님의 부정한 이야기가 나왔을 때 사건의 진실을 알 수 없었고 무엇이 진실인지 답을 낼 수가 없었어요. 단지 뉴스나 신문에서 보도하는 내용만 가지고 진실을 판단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혼자서 많은 고민을 했었어요. 정말로 이재명지사님이 김부선님과 불륜을 저질렀을까? 도무지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이재명님이 형수님에게 욕을 한 내용은 상황을 감안하면서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정치인은 도덕적으로 양심적으로 최상의 점수를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보아왔던 이재명님은 적어도 불륜을 저질러서는 안 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재명님과 김부선님 사이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소식은 매우 실망스러운 뉴스였어요. 


그래서 이재명님에 대해서 실망을 한 상태로 별 생각을 하지 않고 지냈었습니다. 그러다가 며칠 전에 김부선님께서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님과 비슷하게 생긴 어떤 남자분의 사진을 올린 것을 뉴스를 통해서 보았죠. 그 사진은 정면에 DSLR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라서 정확하게 누구인지는 명시할 수 없었어요. 아주 오래 전에 그 사진의 주인이 '이재명'이라는 소문은 있었는데, 저는 그 때도 그 사진의 진짜 인물이 이재명은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김부선님은 아주 오래 전에 그 사진 인물이 이재명님이라고 주장을 하셨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뉴스에 나온 그대로 믿었던 사람들도 많을 테고, 저처럼 아니라고 생각했던 사람들도 많았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김부선님이 페이스북에 올려놓은 사진이 경남도민일보의 김 00 기자님의 사진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재명 김부선님의 뷸륜 스캔들은 김부선님의 거짓말로 결론이 나는 걸로 저는 보고 있어요. 김부선과 그의 동료들이 열심히 이재명님을 음해하지만 도무지 명확한 증거가 나오지 않는 상황에 김부선과 그의 동료들이 완벽하게 패하는 상황이 진행되고 이 상황을 그들은 뒤집을 수 없을 거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어차피 김부선님과 그의 동료님들은 사실이든 거짓이든 이재명님의 명성에 흠집을 만들면 목적을 이루는 상황이었던 듯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사람에 대해서 한 번 실망을 하게 되면 나쁜 이미지로 인해서 그 사람을 싫어하게 되는 면이 있다는 것을 활용했겠죠. 


저는 이재명님을 지지하는 한 명의 국민이지만 이재명님이 도덕성이 결여되고 양심이 없는 사람인 사실이 명확하게 밝혀지고 비리가 있다는 확실한 증거가 있다면 이재명 지지를 철회할 것입니다. 김부선님과 불륜 이야기가 나왔을 때 한 번 실망을 했지만 김부선님이 비슷한 사진으로 장난을 쳤다는 사실을 안 이상 이재명님과 관련된 다른 나쁜 이야기들도 보이는 그대로 믿지 않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재명 지사님은 죄를 지은 것이 있다면 죄 지은 증거가 나올 것입니다. 어쨋든 제가 내린 결론, 이재명 김부선 스캔들에서 이재명님은 실망스러운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Posted by 김서방이간다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