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방유쾌한소식(무료로 불치병 직접 치료하기) :: 영어 독학 공부 잘하는 방법 - 미드 영어 공부 방법이 가장 좋아요..

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미드 영어 공부 방법은 독학으로 영어 공부 잘하는 방법입니다.

 

 

2019 새해가 되고 몇일이 지났지만 2018년의 날들과 다르지는 않아요. 오히려 하루하루 시간지난 것은 똑같죠. 사람은 아무런 계획이 없으면 그냥 시간을 흘려 보내는 시간이 많은 듯합니다. 그렇다고 계획을 세워 놓는다고 시간을 가치 높게 사용하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세우고 종이에 써서 보이는 곳에 붙여 놓으면 행동이 달라질 있어요. 인간의 뇌는 바로 앞에 보이지 않으면 탱자 탱자 놀고 싶어하는 성향이 있는 같아서 말이죠. 억지로 해야할 일들을 보여 주어야 하는 같아요




특히 처음 해보는 일들을 시작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의 뇌는 보이지 않는 일들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보다는 부정적인 생각, 의심하는 태도를 갖기 때문에 새로 하는 일에 대해서 계속 긍정적인 생각을 강제적으로 넣어 주지 않으면 뇌는 일에 대해서 흥미를 잃어 버립니다. 뇌가 흥미를 잃어 버린는 사람은 일을 계속해서 추진할 에너지를 잃게 되는 것입니다. 어쩌면 작심삼일일는 말은 뇌의 이런 부정적인 태도때문에 생긴 말일 모릅니다. 그러니까 억지로라도 이미지를 보여주고 계속 해서 연습하고 실행하면  좋은 일들이 만들어 질거라는 좋은 이미지를 계속 해서 보는 일은 우리가 계획한 일들을 지속적으로 있는 에너지가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으시나요? 언제나 새해에는 작년에 해내지 못한 일을 완성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대하는 마음으로 계획을 세우잖아요. 사람들이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모습을 보면 어느정도 정해져 있어 보입니다. 어학 공부 하겠다는 계획, 살빼겠다는 계획, 담배를 끊겠다는 계획 크게 이정도로 나뉘나요? 많은 세부적인 계획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는 일은 흥미롭고 한해동안 자신에 대해서 기대할 있는 힘이 되는 듯합니다. 오늘은 어학 공부를 계획한 사람들을 응원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어학 하면 영어가 가장 많이 해당 되죠. 직장인들 영어공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영어공부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습니다. 대학생 영어공부도 있네요어학공부는 오랜 시간이 걸려서 완성 되는 것이라서 특히 더욱 우리의 뇌에 지속적으로 연료를 부어 주어야 합니다. 있다는 긍정적인 생각 말입니다. 영어 공부를 완성하고 나서 행복해 하는 이미지를 계속 상상해보세요

 


 

여러분들은 영어 공부를 어떻게 공부를 하시나요? 저는 영어 공부의 최고 좋은 방법으로 알려진 방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미드 영어공부 방법이 영어 공부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미드를 시청하면서 영어공부를 했었습니다. 미드를 보는 방법은 독학으로 영어 잘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하는 사람에게 영어를 배우면 영어를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영어는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만 영어 초보자의 경우는 영어를 읽는 방법을 모르고 영어를 더욱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기초 실력이 쌓인 뒤에는 영어 선생님과 공부를 하는 것은 효율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저는 미드로 영어공부 하는 방법을 시작하라고 권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독학으로 영어를 충분히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영어 공부를 했었던 방법 가지를 비교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중학교에 영어 학습을 시작했습니다. 요즘에는 초등학교부터 영어를 시작하잖아요. 제가 처음 영어를 시작하였던 시기에는 국가 전체적으로 영어 학습에 대한 좋은 노하우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어쩌면 영어를 해야하니까 영어과목이 들어 있는 식으로 주먹구구 식으로 영어를 가르쳤던 듯합니다. 저는 시대에 영어를 아주 잘했습니다. 선생님이 영어 교과서를 읽어 주면 학생들은 교과서를 보고 따라서 읽는 방법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저는 중학교에 영어를 시작한 때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순간까지 영어 시험에서 거의 틀린 문제가 없을 정도로 영어를 했습니다. 영어 독해를 잘했고 문법도 알았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영어를 좋아했었거든요. 하지만 그게 전부였습니다

 


 

6 동안 영어를 그렇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회인으로서 영어를 사용하는데 외국인과 대화 제대로 못하였습니다. 외국인이 말하는 영어가 들리지도 않았어요. 영어 작문도 제대로 못하였습니다. 그러니까 제가 잘하는 영어는 영어 책을 보고 읽어서 독해하는 수준의 영어였습니다. 욕심이 많은 동기들 중에 다른 식으로 공부를 해서 외국인과 자유롭게 대화가 가능했던 사람들도 있었을 테지만 제가 공교육에서 쌓은 영어 실력은 그정도가 전부였습니다. 저는 학교에서 가르치는 대로 영어를 공부하면 최소한 외국인과 대화가 가능할 알았는데 외국인과 대화가 불가능한 절름발이 영어였습니다. 이런 식의 영어 학습은 차라리 하느니만 못한 학습이었던 것입니다. 자그마치 6 동안 열심히 공부했던 영어가 무용지물이라는 사실을 깨닫는 순간, 저는 영어를 다시 공부해야 한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그래서 그때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까 며칠 동안 고민했고 서점과 도서관에서 영어 공부와 관련한 책들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권의 영어 공부 책을 읽고나서 미드 영어공부 방법이 가장 좋은 영어 학습법이라는 사실을 알게 것입니다. 저는 곧바로 독학 영어 학습을 준비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어학학원을 다니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저에게는 효율적이지 못한 방법이라는 결론을 내렸어요. 시간 소비가 많아지는 가장 이유였고 시간에 미국 드라마를 번이라도 보고 듣는 것이 저에게 훨씬 좋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흐르는 강물처럼'이라는 영화부터 시작했습니다. 영화의 대본을 구하고 영화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는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번 반복해서 보면서 듣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화 속에서 제가 인물이 되어서 말을 하는 연습도 했습니다. 많은 시간이 걸린 것도 아닙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였으니까 흥미롭게 영어를 학습했었습니다

 

<연관글> 


2018/12/31 - [book, 冊, 책, 글] - 외국어 공부법 - 영어 듣기 말하기 기초부터 제대로하자



2018/11/27 - [book, 冊, 책, 글] - 자퇴하고 혼자 공부하는 중학생 고등학교 학생들



2018/07/09 - [book, 冊, 책, 글] - 공부 잘하는 방법-중학생, 고등학생, 사회인포함






3개월 정도 영화 하나만 반복했었고 이후에는 정말 놀라운 저를 만나게 됩니다. 방법을 실행하기 전과 후의 영어를 하는 저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었습니다. '흐르는 강물처럼'이라는 영화를 끝낸 이후에 저는 '프랜즈'라는 드라마로 새롭게 영어를 시작했습니다. 때는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미드 프랜즈로 영어를 공부했을 것입니다

영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시간이 어느정도 많이 있는 분들이라면 미드 영어공부 방법이 여러분에게 최고의 영어 학습 방법이 것입니다. 굳이 선생님이나 학원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독학이 가능하고 이방법이 영어 잘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 것입니다

6개월만 해보셔도 얼마나 좋은 방법인지 깨달을 있을 것입니다. 그것도 하루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도 없어요. 하루에 시간만 대본 보고 듣고 말하는 연습을 하면 3개월째부터는 미국 사람이 말하는 소리가 들릴 모릅니다. 저는 미드보고 영어 귀가 열리고 영어 입이 열렸습니다

 

Posted by 김서방이간다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