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방유쾌한소식(무료로 불치병 직접 치료하기) :: 주름개선 화장품, 노화의 원리. 무엇이 중요할까?

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노화는 당연한 자연의 이치예요. 지금까지 모든 사람들이 노화는 자연의 법칙이라고 생각했어요. 모든 사람들이 노화는 인간과 동물이 거역할 수 없는 진리라고 받아들였습니다. 노화를 말하면 진시황이 생각 납니다. 노화와 사망을 거부한 진시황을 사람들은 어리석다고 생각하고 그의 생각을 특이하다고 판단하죠. 저도 그렇게 진나라 황제 진시황을 바보라고 생각한 때가 있었습니다. 그 권력이 얼마나 달콤하여 좋았으면 영원히 살고 싶어 했을까 하는 생각과 그의 끝없는 욕망을 꾸짖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진시황의 그 욕심은 우리 모두 갖고 있는 욕심이지요. 주름개선 화장품이 많이 팔리잖아요.


지금은 저의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예전과 다르게 진시황의 노력을 칭찬합니다. 지구 위의 모든 생명은 자신의 생명을 계속 지속 시키고 싶은 본능을 갖고 있어요. 더 오래 살고 늙지 않고 싶은 마음은 숭고한 마음이기도 합니다. 신이 영원한 생명을 막았다고 해도 인간들의 이런 욕구는 인정하실 거 같아요. 진시황의 노골적인 욕심 덕분에 지금의 우리가 항노화혜택을 받는 거라고 볼 수도 있어요.

아무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그 문제를 어느 한 사람은 그렇지 않다고 여기어 새로운 각도로 바라보고 그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시람들이 있었던 것이지요. 역사는 그 사람들에 의해 주도 되어 왔어요.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현재의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가장 뚜렷한 사례가 최초로 하늘을 날았던 사건이었죠. 인간은 하늘을 날지 못하지만 하늘로 날아 오르겠다는 꿈을 가지고 수없이 도전들이 실패한 끝에 하늘을 나는 일이 가능해졌습니다. 지금까지 인간은 불가능해 보이는 거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커다란 문제와 좌절이 인류의 끊임 없는 발전을 방해하겠지만 인류는 또 그 커다란 문제들을 해결하고 넘을 것입니다. 노화문제도 많은 문디제를 해결해왔고 지금은 실제로 늙음의 대명사인 주름을 없야는 주름개선 화장품들까지 나와 있습니다.


제한된 생명과 노화의 문제는 지금까지 전 인류가 해결하지 못했던 넘기 힘든 벽이었습니다. 영원히 죽지 않는 점은 인간이 해결할 수 없겠지만 지금까지 생명현상에서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해결하는 일들이 많아질 거예요. 그 과목이 노화와 생명 연장입니다. 생명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하고 있어요. 엄청나게 중요한 발견으로 큰 업적을 세운 사람도 많습니다. 다른 분야들만큼 생명현상에 대한 발견도 아주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저에게 생명이 있고 저의 생명을 소중하게 지켜야할 책임이 있기에 저는 생명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질문을 합니다. 노화에 관해 많은 생각도 하고 있어요. 하나의 궁금증이 생기고 오랫동안 깊이 생각을 하면 답이 보일 때가 여러번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처럼 연구자들은 어려운 문제의 답을 찾았을 거예요. 그렇게 해서 지금은 주름개선 화장품이 나왔고 실제로 주름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름개선 이상의 바람을 갖을 수 있습니다. 우리 인간들에게 질병이 없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몸에 염증 하나 없이 완전히 깨끗한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특히 먹는 음식이 유해화학물질로 오염 되고 공기가 오염된 걸 초월하여서 초미세먼지까지 매일 발생하는 요즘이예요. 이런 때에 늙지 않고 늦게 사망한다는 생각이 터무니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노화를 다른 시각으로 보려고 합니다. 노화를 자연적인 법칙이 아니라 질병으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연은 노화를 허용하기는 하지만 노화를 지지하지는 않는다는 사실, 그에 대한 힌트를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과학자들은 "텔로미어"라는 노화의 열쇠를 발견하고 텔로미어를 지켜야 장수한다고 주장합니다. 저는 일반인이니까 전문지식을 모르지만 굳이 텔로미어라는 처음 듣는 용어가 없어도, 텔로미어를 닳지 않게 하려는 노력을 안 해도 노화를 지연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이 있다고 봅니다. 노화는 질병이라는 생각이 필요한 이유가 됩니다. 그렇다면 주름도 노화로 보기보다는 질병으로 볼 수 있겠죠!


역사 속에서 인간의 수명은 100년 정도까지 늘어났습니다. 이전 시대에는 평균 수명이 40세 미만이었다고 합니다. 1960년대~1980년대에도 평균 수명이 60세 정도였다고 기억을 합니다. 저는 지금 40대 초반의 나이인데요, 제가 초등학생일 때 45세 정도의 아저씨를 보면 그들의 모습은 할아버지의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대는 40대 중반 사람이 할아버지의 모습인 사람은 거의 못 봤습니다. 50대 나이 사람들이 예전에는 할아버지 할머니였지만 지금은 청년과 똑같아요.
사람들이 살기 좋은 시대가 되면서 풍요로움과 정보들의 혜택을 받고 살기 때문에 가능해진 현상이겠죠. 지금 시대는 늙지 않는 시대가 실현 되었습니다. 많이 늙은 몸도 거꾸로 젊어는 현상이 가능해요. 주름개선 화장품의 도움을 받아서 주름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이 글을 읽는 사람들 대부분은 안 믿겠지만 저는 늙음을 벗어날 수 있다고 믿고 주장합니다. 얼굴의 주름을 치료도 했었구요.
제가 사람들의 변화를 직접 관찰 하여서 노화가 치료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 사실은 인간이 다시 젊어지는 현상을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한 번 늙으면 다시는 젊은 모습으로 회복 되지 않는다고 믿기때문에 못 보는 듯 합니다. 그러니까 주름 개선 화장품을 믿지 않는 사람도 많을 거예요.


사람은 무엇을 강하게 믿으면 그것을 부정하는 정보 또는 논리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놓치는 정보들이 많아요. 노화에 대한 정보가 그런 점이 있어요.


저는  노화는 자연의 법칙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노화는 질병의 결과입니다. 노화는 질병의 결과이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이 40대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노화가 시작 되죠. 그렇다고 모든 사람들이 늙기 시작하는 건 아니예요. 아주 일부분의 사람들은 노화가 매우 더디게 진행 되는 사실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노화가 시작 된 사람들 중에 몇몇은 노화의 흔적을 없앤 사람들도 있습니다.
늙을 이유가 없는 사람이 늙는 경우는 어떨까요? 나이가 상대적으로 젊거나 어린 사람들 말입니다. 저는 제 동생이 조기 노화가 진행된 현상을 보았습니다. 동생은 나이가 30대 중반이었지만 너무 빨리 늙기 시작한 거예요. 제 동생은 나이라는 조건만 보면 늙을 이유가 없었는데도 조기노화가 시작 되었습니다. 얼굴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머리가 매우 많이 빠지고 흰머리가 매우 많이 나타났습니다. 허리가 노인의 모습처럼 구부정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얼굴을 보면 노인의 얼굴이었어요. 저보다 네살이 어린데도 저보다 훨씬 늙어 보였던 거예요. 저는 오히려 아주 젊어 보입니다. 사십대이지만 3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 보인다는 말을 듣습니다. 제 동생과 저를 보면 나이와 노화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어 보인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몇 년 전에 과도하게 늙은 제 동생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나이를 먹으면 늙는 것이 아님을 그때 알았어요. 동생은 규칙적인 생활을 하지 않았습니다. 새벽 4시까지 안 자고 밤 늦게 음식을 먹어요. 음식을 가리지도 않아요. 합성 첨가물이 들어 있는 음식을 잘도 먹습니다. 밤에 안 자고 낮에 자는 자연 법칙과 반대 되는 생활을 오랫동안 해왔던 것입니다. 그런 무질서한 생활을 오랫동안 한 점이 제 동생의 조기 노화의 원인이었어요. 제가 동생에게 그러다가 일찍 죽을 거 같다고 말해 주었어요. 힘들어도 생활을 바꾸라고 했습니다. 동생은 제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는지 생활을 바꾸기는 하더군요. 사실 주름은 노화의 증거이지만 이렇게 잘못된 생활습관의 결과인 질병의 증거이기도 합니다.


동생은 몸에 좋다는 음식을 찾아서 먹기도 했어요. 제가 직접 건강기능식품을 사서 먹게 하기도 했습니다. 프로폴리스, 유산균제품, 단백질, 콜라겐 식품들을 먹으라고 알려 주었어요. 동생은 건강 공부는 하지 않지만 제가 권해주는 식품들을 먹기 시작했어요. 그 뒤부터는 조금씩 얼굴이 달라지더군요. 노인의 얼굴에서 조금씩 젊은 얼굴로 바뀌기 시작 한 거예요.

저는 동생의 이 경험을 통해서 노화는 자연의 법칙이 아님을 깨달았어요. 노화는 질병의 결과이면서 질병 그 자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실 또는 현상에 대하여 인식하는 방법은 우리 삶에서 많은 점을 달라지게 합니다. 인식의 변화는 중요합니다. 노화, 늙음을 자연의 법칙이라고 인식을 하면 적극적으로 대처할 기회 조차도 갖지 못하겠죠. 아무리 노력해도 한 번 늙으면 되돌릴 수 없다는 생각을 할 테니까 그 모습 그대로 살아갈 것입니다. 예전에는 얼굴에 주름이 생기면 주름을 절대로 없앨 수 없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절대로 주름을 없앨 수 없다고 생각하니까 주름을 없애려고 노력할 수 없는 것입니다. 시도조차 하지 않는 거예요.


지금은 어떨까요? 지금도 주름을 없애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지금은 달라졌습니다. 주름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30대 중반에 얼굴에 주름이 생겼었고 제 주름을 어느 정도 었앴습니다. 일종의 주름 치료를 한 셈이죠. 주름개선 화장품들이 있어서 이런 화장품을 사용하면 빠르게 없앨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노화 증상을 극복하려는 마음이 있었기 때문에 저는 적극적으로 노화의 진행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던 거예요. 만일 주름은 없어지지 않는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면 저는 주름을 그대로 놔둔 채 살았겠죠. 어차피 없어지지 않는데 주름을 없애려고 노력하는 건 시간 낭비라고 여겼겠죠. 이렇게 인식의 방법, 받아들이는 태도는 그 사람의 삶에 영향을 끼칩니다.

<연관글> 

2019/02/23 - [자연치유건강법 경험] - 구내염, 얼굴 뾰루지 원인, 

가려움증 원인 "염증 통찰"


2019/02/13 - [자연치유건강법 경험] - 미생물 발효 유산균 식품과 

효소의 청소 효과, 상식파괴 경험


2019/02/11 - [자연치유건강법 경험] - 과식, 비만과 노화의 원인이라는데,


2019/01/18 - [자연치유건강법 경험] - 인체의 놀라운

 면역력의 실체를 깨닫는 경험




노화, 늙어감은 시간이 흐르면 당연히 우리에게 나타나는 현상이 아닙니다. 늙으면 질병이 생기는 건 자연의 법칙이 아닙니다. 우리가 사는 방법에 따라서 노화의 속도가 달라집니다. 노화는 자연의 법칙이 아니라 질병의 결과입니다. 40대나 50대가 되면 몸의 기능이 다소 떨어지기 시작하는 건 사실이지만 그건 어쩌면 우리가 그렇게 되도록 몸을 혹사 시켰기 때문에 나타나는 기능 저하일지 모릅니다. 50대 갱년기가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는 증상이 아닐 수 있어요. 이 점은 제가 연구를 해보려 합니다. 옛날 사람들에게도 갱년기가 있었는지 아니면 없었는지를요.
현대 사회의 가장 큰 문제는 과식입니다. 그리고 먹지 말아야할 음식을 너무 자주 너무 많이 먹는 것에 있습니다. 옛날에는 음식이 너무 적어서 고통이었지만 지금 시대는 음식이 너무 많은 점이 문제예요. 너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우리 몸에서 기능을 방해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독극물만 독이 아닌 거예요. 몸의 기능을 떨어뜨리는 모든 원인들을 독으로 볼 수 있어요. 우리는 어릴때부터 너무 많은 음식을 먹었고 먹어서는 안 되는 합성 화학물질을 삼켜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습관들을 고치면 더욱 건강하게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사실까지 생각하면 주름개선 화장품보다 우리가 먹는 음식과 먹는 방식이 더 중요함을 알게 됩니다.
세포를 건강하게 하는 음식을 섭취하고 염증을 발생시키는 물질을 적극적으로 피하는 거예요. 우리는 자연에 속하면 자연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에는 우리를 해치는 요소들도 많지만 우리를 보호하는 물질이 더욱 많아요. 몸의 기능을 떨어뜨리는 요소를 계속 제거하고 부족했던 몸의 구성 물질을 보충한다면 그 사람에게는 노화는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생각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항노화 방법을 실행 한다면 늙었던 얼굴이 점점 젊은 얼굴로 회복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질병 치료의 과정이예요. 몸에 남아 있는 질병의 원인들을 제거하면 몸이 건강해지면서 다시 젊어지기도 합니다. 몸에서 자꾸 빠져나가고 부족해지는 몸의 구성물질을 잡아주고 보충해주면 늙지 않는 것이 가능해져요.
늙는 건 결손이고 질병입니다.


Posted by 김서방이간다_(*+_
|